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도서관/아마존 Audible

오더블 오디오 어디션 - 2권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해리는 마법사들 조차도 집안일을 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위즐리 정원의 요정들을 잡아서 빙빙 돌려 (그들이 너무 어지러워 돌아갈수 없게 한다.) 정원밖으로 던져버린다.

이 재미난 장면이 로울링의 재치와 위트를 더 부각시킨다.

결투 클럽은 해리말포이 사이의 결투다. 길드로이 락하트 교수는 결투클럽을 시작한다. 그 클럽은 학생들이 서로 마술 연습하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그는 해리드레이코 말포이사이의 반목의 강렬함이 너무 커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그들은 아직 젊기 때문에 그들의 결투는 충분히 순수하다. 간지럼 피우고 춤추는 것 일뿐이다.

해리포터는 마법사이다. 그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2학년생이다.

세명의 친구들, 해리,론 그리고 헤르미온은 곧 묘약, 약용식물, 부적, 어둠의 예술과 퀴디치에 대한 변론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의문스럽고 무서운 일들이 그 때 일어나기 시작한다.

해리가 이상한 목소리를 듣게 되고 론의 여동생인 지니가 사라진다.

여름에 일어난 끔찍한 일들로 더즐리가는 너무 예민해져 있고 해리포터는 마법학교로 되돌아 가기만을 원한다.

그러나 그가 가방을 싸려고 할 때, 해리는 도비라고 불리는 악당같은 자에게 경고를 받는다. 만일 해리포터가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간다면 재난이 일어날것이라는 경고 메시지였다.

호그와트 마법학교 2학년 때 터무니없이 거드름을 피우는 새로온 교수 길드로이 락하트, 여자 화장실에 출몰하는 모닝 머틀이라 불리는 유령 , 그리고 론 위즐리의 여동생, 지니의 원치않는 관심등 고통과 끔찍한 일들이 계속해 일어난다.

그러나 진짜 문제가 일어나고 누군가가 호그와트 학생들을 돌로 만들어버리기 시작할 때까지는  이러한 일들은 그저 가벼운 골칫거리정도였다.  호그와트 학생들을 돌로 만들어 버리는 바로 그 자가 전보다 더 독을 품은 라이벌인  드레이코 말포이일까?

아니면 미스테리한 과거가 마침내 폭로된 해그리드일까? 호그와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의심하는 바로 해리포터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