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도서관/아마존 킨들

킨들e북 -무료 kindle e-book <The Secret Garden> + 오디오북 구입

 

 

The Secret Garden kindle e-book은 무료에요.

위 로고를 누르시면 아마존 상점으로 이동됩니다.

 

 

 

 

 

Buy now with 1-click을 누르시면 무료로 책이 나의 kindle 라이브러리로 배달됩니다.

 

 

 

 

 

 

The Secret Garden e-book과 함께 오디오북도 구입할 수 있어요.

2.49$이네요.

저는 Audible Membership을 가지고 있기에 Audible Credit으로 구입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저는 6개의 Audible Credit을 모았고

그 중 하나를 사용했어요.

 

 

 

 

 

 

 

 

 

 

 

 

 

 

Audible Account를 확인해 보니 도착해 있어요.

DOWNLOAD를 누르시면 Audible Library에 배달됩니다.

  

 

 

 

Audible Library

 

 

 


 

Kindle e-book에 도착해 있는 The Secret Garden.

 

 

 

The Secret Garden을 더블 클릭하면  ~  아래와 같이 e-book이 펼쳐집니다.

 

 

 

 

 

Kindle e-book에서 함께 구입한 오디오북도

굳이 Audible Account에서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Kindle e-book에서 함께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을 구입하셨다면 ~)

 

 

 

위 헤드폰을 더블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오디오북이 다운로드됩니다.

kindle e-book을 보며 함께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테블릿에 깐 Amazon Kindle 과 Audibl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