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도서관/아마존 킨들

킨들 e북 소개 - Spaghetti In A Hot Dog Bun: Having the Courage to Be Who You Are

Spaghetti In A Hot Dog Bun: Having the Courage to Be Who You Are Kindle Edition

 

★   Print Length: 32 pages

★   Publisher: BookBaby (June 30, 2011)

★   Publication Date: June 30, 2011

★    Sold by: Amazon Digital Services, Inc.

 

 

 

 

너 자신이 되기위해서 용기를 가져라.

 

 

 

루시의 할아버지가 그녀에게 접시를 넘겨주었을 때, 맛난 아침식사 냄새가 진동했다.

루시는 그녀의 토스트위에 케찹을 마구 발랐다. 그녀는 그녀의 할아버지에게 몸을 돌려 말했다.

"할아버지, 해리어트가 말했는데요 그녀는 결코 토스트 위에 케찹을 바르는 것에대해 들어 본 적이 없데요.

헤리어트 가족은 버터와 젤리를 바른데요."

 

 

 

"괜찮아, 모든사람이 똑같은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야.

그건 한 사람이 옳다 또는 그르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거야.

우리 모두는 많이 달라.   만일 우리 모두가 다  닮았다면 얼마나 재미없고 지루한 세상이 되겠니!

너는 무엇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니?" 지노 할아버지가 물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아이들에게 비록 우리가 외적으로는(환경적으로는) 다르다 할지라도, 내면적으로는 많이 흡사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것은 중요하다.  '핫도그 빵에 넣은 스파게티' 이 책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메시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긍정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준다 : 다른 사람의 말에 크게 신경쓰지 말고, 용기를 내서 바로 당신 자신이 되라는 메시지.

이 동화의 주인공 루시는 그녀가 보고, 행동하고 느끼는 방법 때문에 놀림을 당한다. 루시의 눈으로 세상을 봄으로써, 아이들은 어른들이 없을 때, 똑같은 상황에서 긍정적으로 대처하는 기술을 수월하게 얻을 것이다.


'핫도그 빵에 넣은 스파게티' 이 책은 인생 역경과 용기라는 주제를 다루면서 아이들에게 서로의 다름에 대해 존중하는 법을 가르쳐준다. 

핫도그빵에 스파게티를 넣어 먹는다면 ~ 누구나 먹는 스타일은 아닐것이다.

대부분이 구워서 잼을 발라 먹거나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거나 ~ 보통은 그렇게 먹지 않을까?

핫도그 빵에 스파게티를 넣어서 먹는 루시 ~  뭔가 다르다.  과연 그 맛은 어떤 맛일까?